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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오늘은 공적조서랑 무엇이며, 작성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공적조서란?

공적조서는 개인이나 기업이 정부기관 또는 공공기관에 제출하는 서류로, 해당 기관에 요구되는 사항이나 정보 제공을 위해 작성되는 문서를 말합니다.

공적조서는 해당 기관의 정해진 규정이나 절차에 따라 작성되며, 주로 허가, 신고, 승인, 확인 등의 공식적인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공적조서 작성방법

1. 신청인 – 성명: [이름]

– 주민등록번호: [OOO-OOOOOOO]

– 주소: [주소]

– 연락처: [전화번호]

2. 신청 사유 및 내용

– [신청의 목적 또는 이유를 상세히 기술]

3. 필요 서류 첨부 – [필요한 서류의 목록 및 갯수]

4. 기타 사항 – [기타 알려야 할 사항이나 요청 사항]

서명: [서명] [작성일: YYYY년 MM월 DD일]

공적조서 작성 시 주의사항

  1. 정확한 정보 기재: 모든 정보는 정확하게 기재해야 합니다.
  2. 기관의 지침 확인: 해당 공공기관의 규정이나 절차에 따라 서류를 작성해야 합니다. 때문에 규정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서명 및 날짜: 공적조서의 마지막 부분에는 본인의 서명과 작성 날짜를 꼭 기재해야 합니다.

공적조서는 공공기관의 정식 절차를 진행하기 위한 중요한 서류로서, 정확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적조서양식을 워드파일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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