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서식, 문서, 다운로드 사이트 위폼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고대행 계약서란 무엇이며, 작성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대행 계약서란?

광고대행 계약서는 한 쪽이(광고주) 다른 쪽(광고대행사)에게 광고 활동을 위탁하는 것을 문서화한 것입니다.

이 계약은 일반적으로 서비스의 내용, 기간, 비용 등을 포함하며, 양 당사자 사이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 합니다.

광고대행 계약서 작성 방법

광고대행 계약서를 작성할 때는 다음과 같은 주요 내용들을 포함해야 합니다.

1.날짜: 계약이 체결된 날짜를 기재합니다.

2.당사자 정보: 각 당사자(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이름,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기재합니다.

3.계약 내용: 제공되는 서비스의 세부 사항과 그에 따른 비용을 명시합니다.

4.계약기간: 서비스 제공의 시작과 종료 날짜 또는 기간을 명시합니다.

5.기타 사항: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정보나 약속 등을 적습니다.

6.당사자 서명: 모든 당사자가 동의하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서명 또는 날인이 필요합니다.


광고대행 계약서 양식을 워드파일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Share This Article

Related Post

해고 통지서, 해고 예고 통지서 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고 통지서/해고 예...

예산조정 의뢰서 작성법/양식, 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산조정 의뢰서란 ...

창업 컨설팅 계약서 작성법/양식,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창업 컨설팅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