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정관 작성 방법 및 양식,
안녕하세요! 회사 설립에 관심 있으...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시간근로자 표준근로계약서란 무엇이고, 작성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단시간 근로자 표준 근로 계약서는 일주일에 15시간 미만의 단시간을 일하는 근로자와 고용주 사이에서 체결하는 계약을 문서화한 것입니다.
이 계약은 일반적으로 근무 시간, 급여, 직무 내용 등을 포함하며, 양 당사자 사이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 합니다
단시간근로자 표준근로계약서를 작성할 때는 다음과 같은 주요 내용들을 포함해야 합니다
1.날짜: 계약이 체결된 날짜를 기재합니다.
2.당사자 정보: 각 당사자(고용주와 단시간 근로자)의 이름,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기재합니다.
3.직무 내용: 고용되어 수행할 직무에 대한 세부 사항을 명시합니다.
4.급여 및 근무 시간: 급여와 일일 / 예상 근무 시간 등을 명시합니다.
5.기타 사항: 필수적인 항목들을 꼭 읽어보시고 동의하셔야 합니다.
6.당사자 서명: 모든 당사자가 동의하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서명 또는 날인이 필요합니다.
단시간근로자 표준근로계약서는 근로자와 고용주 간의 근로 관계를 명확하게 정의하고 법률적으로 요구되는 정보를 포함하는 중요한 문서입니다. 잘 참고하여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단시간근로자 표준근로계약서 양식을 워드파일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