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업무 일지 양식, 템플릿,
오늘은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업무 ...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책 처리대장이란 무엇이고 작성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조직 내에서 수신, 발신된 공문서나 문서들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하기 위한 대장입니다.
이 대장은 문서의 유형, 제목, 날짜, 보낸 사람 또는 받는 사람 등의 정보와 함께 해당 문서가 어떻게 처리되었는지에 대한 내용을 포함합니다.
문책 처리대장은 기관이나 조직에서의 문서 흐름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기록을 보존하기 위한 중요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대장은 정확하고 꾸준하게 업데이트되어야 하며, 대장 관리에 책임을 지는 담당자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문책 처리대장 양식을 워드파일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