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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전동의서란 무엇이고, 작성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전동의서란?

사전동의서는 이사회에서 논의되거나 결정될 예정인 특정 안건에 대해 이사들이 미리 동의하는 것을 문서화한 서류입니다.

특히 중요한 결정이나 변화를 앞두고 있을 때, 모든 이사들이 그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동의한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사전동의서 작성 방법

사전동의서를 작성할 때는 다음과 같은 주요 내용들을 포함해야 합니다:

1.날짜: 문서가 작성된 날짜를 기재합니다.

2.당사자 정보: 동의하는 당사자(일반적으로 회사 이사)의 이름, 직위 등을 기재합니다.

3.안건 내용: 어떤 안건에 대해 동의하는지 상세하게 기재합니다.

4.당사자 서명: 당사자가 동의하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서명 또는 날인이 필요합니다.


사전동의서 양식을 워드파일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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