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서식, 문서, 다운로드 사이트 위폼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상표 라이센스 계약서란 무엇이고, 작성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상표 라이센스 계약서란?

상표 소유자가 다른 개체 또는 업체에게 자신의 상표를 사용하는 권한을 부여하거나 라이센스하는 계약을 나타냅니다.

이 계약은 라이센스를 받는 당사자에게 특정 조건과 제약 사항을 부과하며, 상표의 사용, 유지, 보호 및 지적 재산 권리에 대한 규정을 정의합니다.

상표 라이센스 계약서 작성 방법

상표 라이센스 계약서를 작성할 때는 다음과 같은 주요 내용들을 포함해야 합니다.

1.날짜: 계약이 체결된 날짜를 기재합니다.

2.당사자 정보: 각 당사자의 이름,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기재합니다.

3.상표 정보: 라이선스가 부여되는 상표에 대한 세부 사항을 명시합니다.

4.라이선스 조건: 사용 가능한 범위, 기간, 지역 등을 명시합니다.

5.비용과 결제 조건: 상표 사용에 대한 비용과 그 결제 조건을 명시합니다.

6.기타 사항: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정보 등을 적습니다.

7.당사자 서명: 모든 당사자가 동의하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서명 또는 날인이 필요합니다.


상표 라이센스 계약서 양식을 워드 파일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Share This Article

Related Post

인사발령 통지서 작성법/양식, 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사발령 통지서란 ...

총판계약서 샘플, 양식, 작성법, 다운로드 (구글 문서)

총판계약서 샘플, 양식, 작성법,

총판계약서란 무엇인가요? 총판계약서...

연소근로자(18세 미만인 자) 표준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연소근로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