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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인사용부란 무엇이고, 작성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직인사용부란?

기업이나 조직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도장, 즉 직인을 사용하기 위한 권한을 부여받은 사람들의 명단을 기록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도장 사용의 책임과 권한이 누구에게 있는지를 명확히 하고, 필요한 경우 그 사실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직인사용부 작성 방법

직인사용부에서 꼭 작성해야 할 요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회사명: 직인사용부를 발행하는 회사 또는 조직의 이름.

2.직인 사용자: 도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의 성명과 그들의 직위.

3.직인 종류: 사용 가능한 도장(예: 회사도장, 대표자 개인도장 등)와 그 특성(예: 모양, 크기 등).

4.권한 범위: 각각의 직인 사용자가 어떤 상황에서 어떤 도장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세부적 내용.

5.발행일 및 유효기간: 직인사용부가 발행된 날짜와 그 유효기간.

이러한 정보를 포함시켜 작성하면, 회사나 조직 내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되는 서명 및 승인 절차를 명확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인사용부 양식을 워드파일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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