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인사용부 작성법/양식, 서식 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인사용부란 무엇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사자 비밀유지서약서란 무엇이고, 작성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와 퇴사자(이전 직원) 간의 서면 계약으로, 퇴사자가 회사의 비밀 정보를 유지하고 외부로 누설하지 않기로 서약하는 문서입니다.
이 서약서는 회사의 기밀 정보를 유지하며, 퇴사자가 회사를 떠난 후에도 중요한 정보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퇴사자 비밀유지 서약서를 작성할 때는 다음과 같은 주요 내용들을 포함해야 합니다:
1.날짜: 서약이 이루어진 날짜를 기재합니다.
2.당사자 정보: 각 당사자(회사와 퇴직 직원)의 이름,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기재합니다.
3.비밀 유지 내용: 유지되어야 할 비밀정보의 범위와 관련 세부 사항을 명시합니다.
4.기타 사항: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정보 등을 적습니다.
5.당사자 서명: 모든 당사자가 동의하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서명 또는 날인이 필요합니다
회사와 퇴사자 모두에게 법적으로 구속력이 있는 문서이므로, 계약 내용은 신중하게 작성되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법률 전문가와 상의하여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퇴사자 비밀유지서약서 양식을 워드파일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