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서식, 문서, 다운로드 사이트 위폼

안녕하세요 ! 오늘은 퇴직금 지급 품의서란 무엇이며, 작성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퇴직금 지급 품의서란?

퇴직금 지급품의서는 회사에서 직원이 퇴사할 때 해당 직원에게 지급해야 할 퇴직금에 대한 금액과 그 계산 방법을 명시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회사와 직원 간의 이해관계를 명확하게 하고,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오해나 분쟁을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퇴직금 지급 품의서 작성 방법

1.직원 정보: 신청자의 이름, 부서, 직위 등을 명시합니다.

2.근무 기간: 해당 직원이 회사에서 근무한 시작일과 종료일을 명시합니다.

3.계산 방식: 퇴직금 계산 방식(예: 근속년수, 최종 급여 등) 및 결과를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4.지불 일자: 퇴짗비용을 지불할 예정인 날자를 명시합니다.

5.날짜와 서명: 신청 날짜와 신청자의 서명으로 문서의 정식성을 부여합니다.


작성이 완료된 퇴직금 지급품의서는 근로자에게 제공되어야 하며, 회사 내에서도 관련 서류로 보관해야 합니다.

퇴직금 지급 품의서양식을 워드파일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Share This Article

Related Post

상표 라이센스 계약서 작성법/양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상표 라이센스 계약...

총판 계약서 작성법/양식 다운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총판 계약서란 무엇...

대학원 교수 추천서 작성법/샘플 양식, 서식 워드 무료 다운로드

대학원 교수 추천서 작성법/샘플

대학원 교수 추천서 작성법/샘플 양식, 서...

Leave a Comment